집에서 신선한 주스를 마시면 여러분의 삶에 큰 영양적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집에서 신선한 주스를 마시면 여러분의 삶에 큰 영양적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집에서 신선한 주스를 마시면 여러분의 삶에 큰 영양적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쥬싱은 야채와 과일이 제공하는 영양상의 이점을 그렇게 많은 음식에 압도되지 않고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맛있는 음식을 즐겁고 맛있는 오락으로 바꿀 준비가 되었다면, 여러분은 제자리에 있는 것이다.

여러분이 시작할 수 있는 멋진 쥬싱 팁을 읽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과를 저술하고 있다면, 가능한 가장 달콤하고 가장 익은 사과를 찾아라.

멍이나 흠집이 있는 사과는 괜찮지만, 쥬스를 만들기 전에 이 부분을 잘라내라.

특히 주스를 만드는 데 좋은 사과로는 로마, 후지, 갈라, 레드 디치메이트 품종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달콤하고 맛있는 맛을 준다.

건강상의 이점으로는 파슬리, 차르드,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를 포함한 녹색 채소로부터 최고의 주스가 나온다.

50~70%의 채소로 구성된 주스를 목표로 삼아야 한다.

다른 과일과 채소를 첨가하는 것은 단순히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설탕이 든 과일은 가볍게 먹어라.

이것들은 거의 녹색만큼 건강하지 않고, 너무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을 부정할 것이다.

요리법이 아무리 맛있더라도 주스를 너무 빨리 섞는 것은 피해야 해! 물건을 천천히 먹으면 주스가 제공하는 모든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침 속의 효소는 소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주스에 들어가는 모든 과육을 제거할 수는 없지만,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주스가 만들어 내는 일관된 펄프를 즐기지 못할 수도 있다.

너는 항상 치즈보를 이용해서 주스를 거를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과육을 없앨 것이다.

주스기를 찾으려고 할 때 세척하기 쉬운 것을 찾아라.

만약 당신의 주스기가 조립하고 청소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면, 당신은 그것을 규칙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적다.

안에 있는 펄프가 아직 촉촉할 때는 주스를 즙을 낸 직후에 반드시 닦아내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당뇨나 저혈당증을 앓고 있다면, 의사와 이야기를 나눌 때까지 야채만 저어준다.

과일은 자연적으로 당분이 많아 혈당 수치를 바꿀 수 있다.

과일의 양을 감시해야 의학적 필요를 지켜볼 수 있다.

야채 주스는 여분의 설탕 없이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하다.

생강은 다재다능하고 먹을 수 있는 뿌리로서, 체한 위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즙에 사용하면서 밋밋한 맛과 힐링의 기미를 더한다.

이것은 위궤양이나 위궤양에 대한 식도 반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항염증제다.

쥬스 후 즉시 다 마셔라.

일단 주스가 만들어지면, 그것은 영양분을 잃기 시작한다.

주스가 둘러앉으면 영양분을 잃는다.

따라서 즙이 만들어지는 대로 마시면 그 즙으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다.

평소에 먹지 않던 다른 채소와 과일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다른 재료로 맛을 숨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다양한 중요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해준다.

사과와 레몬 주스는 여러분이 원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맛을 덮는 좋은 방법이다.

쥬싱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며, 쥬싱은 당신에게 이것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분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운동 일상이 엄격한 것이라면, 야채와 과일은 운동 후에 필요한 전해질을 여러분의 몸에 줄 것이다.

근육섬유를 돕기 위해 유단백질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신선한 주스가 당신에게 좋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을 것이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쥬싱의 건강하고 맛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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