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쉬운 팁으로 지금 코 고는 것을 멈춰라.

이 쉬운 팁으로 지금 코 고는 것을 멈춰라.

이 쉬운 팁으로 지금 코 고는 것을 멈춰라.

잠을 잘 때마다 코를 골면 심각한 성가신 일이 될 수 있지만, 웃기 전에 무엇이 코를 골게 하는지 배워라.

때로는 신체에서 물건을 검사해야 한다는 경고 신호를 보내는 것이다.

코 고는 습관의 원인을 여기의 아이디어로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쉽게 치료될 수 있다.

코고는 소리는 몸무게를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함으로써 최소화될 수 있다.

체중이 항상 코골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목 주위에 과다한 지방이 있으면 기도에 부담을 가중시켜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이 쪄서 코를 더 많이 골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추가 체중을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는 한가지 이상한 방법은 “생선의 얼굴”을 만드는 것이다.

이상하게 들리지만, 얼굴을 이렇게 배치하면 얼굴과 목의 근육 톤이 좋아질 수 있다.

입을 다물고 볼을 빨아라.

물고기처럼 쪼그려라! 이것을 하루에 몇 번 하는 것이 좋다.

임신 중에 코를 골면 즉시 의사에게 가십시오.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 중 코를 골지만, 코골이를 하는 동안 아기에게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들이 이 생명을 위협하는 문제를 배제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보십시오.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함으로써 코골이를 줄이거나 예방할 수 있다.

탈수되면 콧구멍에서 굵은 점액이 분비돼 코를 골게 된다.

매일 적어도 열 잔의 컵이나 물을 마시거나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다른 음료를 마시면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불법 마약은 무수한 이유로 나쁘다.

이들은 코골이를 포함한 수면장애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마초는 사용자가 극도로 긴장을 풀 수 있는 약의 한 예다.

진통제들도 이런 짓을 해 당신은 이 휴식이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일단 잠들면, 당신의 코고는 소리가 시작될 것이다.

밤에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고는 것을 줄여주는지 알아보세요.

두꺼운 베개를 사용하여 머리와 목을 받쳐준다.

또 다른 방법은 베개를 한 개 대신 두 개에서 자는 것이다.

잠을 자는 동안 머리가 꼿꼿한 자세로 유지되면 공기 흐름이 증가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규칙적인 운동으로 코골이를 최소화한다.

밤에 코를 고는 것은 규칙적인 운동으로 멈출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규칙적으로 만들고 이것은 코를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운동은 호흡기 건강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스트레스가 높으면 호흡이 뒤틀리고 코골이가 생길 확률이 높다는 뜻이다.

약사에게 물어봐서 코골이에 대한 OTC 약을 구해봐.

처방약도 있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OTC 루트로 먼저 가야 한다.

이 약들은 붓기와 콧구멍을 통한 공기 흐름을 제한하는 다른 조건들을 줄여준다.

코를 고는 것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꽤 고통스러운 일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건강에 있어 어떤 것이 옳지 않을 수도 있다는 지표일 수도 있다.

이 표지판들을 무시하지 말고 의사에게 가십시오.

코골이의 원인을 겨냥하여 더욱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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